더 숍스 앳 마리나 베이 샌즈를 나와 야자수가 서있는 방향으로 걷다 보면 밤품경을 아름답게 수놓고 있는 건축물을 만날 수 있다. 오랜 시간 싱가포르에 머무르고 있지만 한 번도 들어가 보지 않은 미지의 장소, 루이비통 아일랜드 메종(LOUIS VUITTON Island Maison)을 만나보자.
쇼핑과 복합 문화공간의 만남, 루이비통 아일랜드 메종
쇼핑 투어에서 빠질 수 없는 명품 브랜드 매장으로 세련된 외관 디자인만으로도 눈이 즐거워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이다. 일몰 후 조명이 켜지면 신비로운 느낌마저 들어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드는 곳으로 유명인사 데이비드 베컴도 자주 찾는 매장이라고 한다. LV 마니아가 아니더라도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린다.
루이비통 아일랜드 메종(LOUIS VUITTON Singapore Island Maison)
루이비통 아일랜드 메종은 2011년 9월에 마리나 베이 샌즈에 개장되었다. 건축가 모세 사프디(Moshe Safdie)가 설계하고 인테리어 디자이너 피터 마리노(Peter Marino)가 참여한 건축물로 크리스탈 소재의 외관이 무척이나 우아하다. 배가 항해하는 모습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된 이 건축물은 마치 물 위에 떠있는 듯하여 요트의 닻을 연상케 한다.
동남아 최초 명품 플래그십 스토어
초고가 한정판 제품을 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파리 샹젤리제 본점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규모의 단독 매장이라고 한다. 패션과 문화, 예술적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방문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고 하니 기억에 남을 장소가 될만한다. 럭셔리 쇼핑 투어에서 빠질 수 없는 쇼핑 스팟이다.
매장 전체가 거대한 인공섬 위에 떠 있는 모습을 하고 있는데 길게 줄지어 서있는 야자수와 반짝이는 크리스탈 외관이 묘하게 조화를 이루어 동남아 느낌을 물씬 풍긴다.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니 해진 후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며 방문하기 좋은 장소이다.
The Shoppes at Marina Bay Sands
위치: 마리나 베이 샌즈
주소: Louis Vuitton Island Maison ,2 Bayfront Avenue B2 Shop 36, 018972
영상으로 즐기는 LOUIS VUITTON Singapore Island Maison~♬